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아래 말씀해주신 증상으로는 무한칩을 교체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부분 칩 교체로 해결은 되시나, 칩 교체후에도 동일 메시지 등이 발생할 경우 as보내주셔야 합니다.
당사 as기간은 무상3개월, 이후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무한칩 no는 hp952로 주문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금년 2월 구입해 사용하던 프린터가 아래 증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A/S 접수해야 할까요?
1. 기종: HP 8710 (무한공급장치 사용)
2. 펌웨어 버전 : WBP2CN1716AR
3. 증상 : 파란색 카트리지 문제 메시지 뜨면서 프린터 사용 불능
카트리지 탈착, 에어빼기+공장초기화 해보았으나 마찬가지 현상
파란색 카트리지 무한칩 탈착해 보았으나 동일 증상
펌웨어 업그레이드 한적 없음
4. 문의사항
1) 무상 A/S 가능여부 및 가능하다면 접수방법
2) 무한칩 교체 등으로 조치될 수 있는 증상인지? 가능하다면 무한칩을 어떤걸 주문해야 하는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