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P8710 고장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4 14:54: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1
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아래 말씀해주신 증상으로는 무한칩을 교체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부분 칩 교체로 해결은 되시나, 칩 교체후에도 동일 메시지 등이 발생할 경우 as보내주셔야 합니다.
당사 as기간은 무상3개월, 이후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무한칩 no는 hp952로 주문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금년 2월 구입해 사용하던 프린터가 아래 증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A/S 접수해야 할까요?


1. 기종: HP 8710 (무한공급장치 사용)

2. 펌웨어 버전 : WBP2CN1716AR

3. 증상 : 파란색 카트리지 문제 메시지 뜨면서 프린터 사용 불능

             카트리지 탈착, 에어빼기+공장초기화 해보았으나 마찬가지 현상

             파란색 카트리지 무한칩 탈착해 보았으나 동일 증상

             펌웨어 업그레이드 한적 없음

4. 문의사항

  1) 무상 A/S 가능여부 및 가능하다면 접수방법

  2) 무한칩 교체 등으로 조치될 수 있는 증상인지?  가능하다면 무한칩을 어떤걸 주문해야 하는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응급조치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Q&A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