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잉크카트리지 소모됨 메세지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29 09:38: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잉크 보충 후 에어작업도 진행을 하신건가요?

소모된카트리지의 경우 보통은 프린터 내부에 있는 카트리지가 비어서 헤드쪽으로 잉크가 들어가지 못해 발생하는 메시지 입니다.

에어작업을 먼저 진행 후 초기화를 다시한번 진행히보시고, 그래도 동일할경우 기기를 as보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 많으십니다


HP 8600 plus 모델에 귀사의 무한잉크 카트리지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며칠전에 검은색 잉크가 다소모되어 잉크를 구매 보충후 케이블류도 교환하였는데


모니터에 "잉크카트리지 소모됨" 메세지가 떠서  게시판에 나와 있는 초기화를 했는데도  

전원을 켜면 이메세지가 계속 나오고 나른 버튼은 활성화 되지 않아  난감합니다

조치 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사진-  모니터 메세지 참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96 비밀글 캐논 제품을 갖고있는데 무한공급기를 사면 설치해서 사용할수있나요? 예**** 2024-04-05 1
2998    답변 비밀글 캐논 제품을 갖고있는데 무한공급기를 사면 설치해서 사용할수있나요? 대표 관리자 2024-04-08 1
2994 비밀글 스마트800 무한공급기 막힘 현상 황**** 2024-04-04 2
2995    답변 비밀글 스마트800 무한공급기 막힘 현상 대표 관리자 2024-04-04 1
2989 영수증 출력은 어디에서 하나요? 김**** 2024-03-28 74


오늘 본 상품

     
      응급조치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Q&A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