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

고객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8710 노란색오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4 10:1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
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프린터 기종이 어떻게 되시나요?
우선 무한의 경우 pc나 프린터에 표시되는 잉크량하고 실제잉크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우선 잉크통에 잉크가 정상적으로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잉크량이 많을경우 에어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작업영상]

에어작업이 정상적으로 되나 노랑색이 출력이 안될 경우 프린터에서 헤드청소라는 것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종마다 헤드청소라는 부분이 조금씩 다른데 hp8710등 일경우 설정-프린터유지보수-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고 hp8610, 7612등 예전 모델의 경우 설정-도구-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헤드청소를 2단계까지만 1번 진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프린터 기종이 어떻게 되시나요?
우선 무한의 경우 pc나 프린터에 표시되는 잉크량하고 실제잉크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우선 잉크통에 잉크가 정상적으로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잉크량이 많을경우 에어작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작업영상]
http://printos.kr/article/as%EC%9D%91%EA%B8%89%EC%A1%B0%EC%B9%98/2/9/

에어작업이 정상적으로 되나 노랑색이 출력이 안될 경우 프린터에서 헤드청소라는 것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종마다 헤드청소라는 부분이 조금씩 다른데 hp8710등 일경우 설정-프린터유지보수-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고 hp8610, 7612등 예전 모델의 경우 설정-도구-헤드청소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헤드청소를 2단계까지만 진행 후 출력상태를 한번 보시고 노랑색이 전혀 나아지지 않을 경우 헤드막힘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고객센터 1577-861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보시면 노락색이 꽉 차있다고 프린터상태가 나오며, 테스트페이지도 노란색이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질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주**** 2019-11-27 00:06: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똑같은 글을 남긴지가 언젠데 정말 무성의 하시네요

    에어 작업 여러번에 헤드정렬 청소 등 초기화도 메뉴를 외울 정도로 해봤습니다 그래도 고쳐지지 않아 문의 드리는 것이고 무한칩셋 교체로 해결 가능한지 확인해주시면 좋겠네요
  • 주**** 2019-11-28 20:34: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예 답변을 달 생각이 없는건지, 해당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없는건지
    고객 문의 사항을 이렇게 쌩 까버리다니 이건 좀 심한데
  • 김**** 2020-01-09 18:46: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같은 기종 제것도 노란색이 저러는데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요??
    산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저러고 있는데...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응급조치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Q&A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