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말주신 A/S기간 단축 부분 등에 대해서는 좀더 원활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좀 더 나은방향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프린터 7612 잉크가 출력이되지않아 택배의뢰하였는데 언제쯤 기능한지요.
그리고 노란색은 프린트 구매하고 불가 한달정도부터 문제이더니 영영 회복불가 하군요.
또한 A/S기간을 단축시킬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인지요.
보다나은 획기적인 방법을 강구하셔야 될것으로 사료 됩니다.
그리고 문의드리면 회신좀 바로바로 해주셨으면 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