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입니다.
카트리지 교체 후 노란색 카트리지에 석션 작업을 하셨을 때 원할하게 이루어졌나요? 석션 작업을 하였을 때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호스나 공급기 쪽에서 막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확한 해결을 원하신다면 복합기와 공급기의 커넥터를 분리하여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http://printos.kr/article/as%EC%9D%91%EA%B8%89%EC%A1%B0%EC%B9%98/2/132/
상기 링크 참고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8.9월말경 네이버 쇼핑에서 프린토스의 hp8710과 덤프무한공급기 + 덤프용 잉크를 추가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2월초부터 노랑색이 잉크공급이 안되고 프린트도 안되면서 검은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A/S응급조치를 보고 주사기로 석션과 프린터 초기화 헤드청소를 아무리 해도 노랑색이 안나와서
프린토스 쇼핑몰에서 19.03.19에 4색 카트리지SET를 10만원이나 주고 다시 어제 택배받아 새카트리지 설치,했습니다.
그런데도 노랑색만 안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